Wednesday, May 8, 2013

오장동 냉면

어제 친구랑 냉면을 먹으러 오장동에 갔어요. 한식 중에서 물냉면은 재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인터넷에서 오장동 냉면이 유명하다고 해서 먹고 싶었어요. 오장동에 많이 냉명식당이 있어서 자리 있는 식당에 들어가서 주문을 했어요.


물냉면을 먹으려다가 먹은 적이 없는 세끼미냉면이라는 냉면을 주문했어요. 홍어회로 만든 비빔냉면이에요. 냉면이 엄청 맛있었어요! 다른 식당보다 면이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게다가 사리랑 온육수를 줘요. 원래 냉면이 북한에서 왔다고 해요. 그래서 북한 냉면이 더 맛있을 것 같은데 한국에서는 오장동 냉면이 제일 맛있는 냉면인 것 같아요.


먹고 싶으면 을지로 4가 8번 출구에서 직지해서 걸어 가세요. 그리고 신호등에서 왼쪽으로 돌아가세요. 그러면 찾을 수 있을거예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